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90,298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Donga Ilbo 04/08/2020 02:14
벤 버냉키 전 미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이 급격한 경기 하강을 겪고 있는 미 경제가 이른바 ‘V자 회복’을 이루기는 힘들 것이라고 밝혔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그는 7일 브루킹스연구소가 주최한 화상토론회에서 코로나19 확산때문에 이번 2분기 미국 경제가 급격히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분기에 경제가 30%이상(연율 기준) 위축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리고 회복도 느려서 일시적 충격 후 급격한 반등을 뜻하는 V자형 회복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냉키 전 의장은 “우리는 상당히 천천히 경제활동을 재개해야 할 것이고 그 후 활동이 다시 느려지는 시기가 올지도 모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12년간이나 영향이 지속된 1930년대 대공황에 비교하는 것은 안된다고 일축하며 “이 사태가 1~2년내 끝난다면 우리는 훨씬 나은 위치에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버냉키 전 의장의 이번 발언은 지난달 25일 한 방송에 출연해 한 말과 달랐다. 당시 그는 코로나19를 눈폭풍과 같은.
Business Korea (Korea) 04/08/2020 02:13
온누리약국이 개발한 면역균형 영양제 ‘아비토젠’이 4월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 1월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비토젠’은 15,000박스 누적 판매를 이루며 제품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63%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현재 할인 중인 제품들은 온누리아이코리아 자사몰, 위메프, G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약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아비토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NHK News (Japan) 04/08/2020 02:09
大手ゲーム機メーカーの「任天堂」は、家庭用ゲーム機「ニンテンドースイッチ」などの国内向けの出荷をいったん停止することを決めました。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感染拡大を受けた外出自粛などの影響で、国内の需要が高まる一方、委託先の中国の工場での生産が追いついていないということです。
Kukmin Ilbo (Korea) 04/08/2020 02:08
가수 송하예 측이 음원 차트 조작 의혹을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8일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무근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다”며 “지금까지 송하예의 명예를 실추시킨 사람들 모두 고소하겠다”는 방침을 알렸다. 송하예 측은 “국민의당 음원 차트 조작 폭로 기자회견에 관해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린다”며 “국민의당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국민의당 비례대표 김근태 후보는 8일 기자회견을 열고 “언더마케팅 회사 ‘크리에이터’가 불법 해킹 등으로 취득한 일반 국민의 ID로 음원 차트를 조작했다”며 조작에 이용당한 아이디 명단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차트 조작이 확인된 가수로 송하예, 영탁, 볼빨간사춘기, 요요미, 소향, 알리, 이기광, 고승형, 공원소녀, 배드키즈를 지목했다. 현재 해당 가수들은 잇따라 반박 입장을 발표하고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중이다. ▼ 더하기미디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금일 국민의당 음원 차트 조작 폭로 기자회견 관련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먼저 국민의당에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것에 있어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습니다. 현재 전혀 사실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Express Computer 04/08/2020 02:07
Read Article Facebook Inc is expanding the user location data that the company offers to researchers and non-profits trying to study the outbreak of the Covid-19 coronavirus. The world’s largest social network shares anonymized, aggregated location information as part of an effort to study disease outbreaks, and more than 150 organizations partner with the company to use that […]. .

Automotive Industries

Business Issue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Global Markets

Government Agencies

Information Technologies

Job Titles

Legal and Regulatory

Market Research Topics

Political Entities

Sources

Strategic Scenarios

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