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78,225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Business Korea (Korea) 08/11/2020 21:26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유보라, 김종길이 저술한 ‘한 권으로 끝내는 미대입시 학생부종합전형’ 수험서가, 교보문고, 예스 24, 인터파크 도서 등에 출간되었다.‘한 권으로 끝내는 미대입시 학생부종합전형’은 미술대학의 학생부종합전형만을 다룬 전문 수험서로, 학생생활기록부 내 미술활동 관리, 자기소개서와 미술활동 보고서 작성법, 그리고 면접전형 대비까지 오직 미대입시 학생부종합전형에 초점을 맞추어 집필되었다.특히 상위권 미술대학이라 할 수 있는 홍익대학교, 국민대학교 등 최신 합격자들의 실제 미술활동보고서와 자기소개서를 소개하며,
Kukmin Ilbo (Korea) 08/11/2020 21:26
오는 13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34회에서는 팔로우미 박진철 프로를 따라 ‘제주 안의 또 다른 제주’ 우도에서 돌돔 낚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훤칠한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해왔던 이태곤이 이날 우도에서 그동안 본적 없는 반전 빙구미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뜻하지 않은 기상악화 우여곡절 끝에 배에 오른 도시어부들이 서둘러 미끼를 끼우며 낚시가 시작된 분주함 속에서 이태곤이 개그맨을 능가하는 슬랩스틱 코미디의 정수를 펼쳐보였다고 해 궁금증이 집중된다.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놀라운 광경에 선상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Lenta.ru (Russia) 08/11/2020 21:22
Части ОМОН, внутренних войск и других силовых структур Белоруссии покинули улицы Минска. Силовики были введены вечером 11 августа. Перед ними была поставлена задача взять под контроль весь центр города, чтобы не допустить повторения массовых протестов. В результате акции оппозиции переместились на окраины города.
Kukmin Ilbo (Korea) 08/11/2020 21:22
중국에서 보내온 정체불명의 씨앗 소포에 이어 마스크가 미국 각 지역에 배달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지역방송 WFLA에 따르면 11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州) 클리어워터에 사는 한 여성이 최근 주문한 적이 없는 마스크를 배송받았다고 보도했다. 소포 위에 붙은 송장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발송됐음을 짐작할 수 있는 표기와 함께 여성의 휴대전화 번호 등 개인 정보가 적혀 있었다. 소포 안에는 마스크만 덩그러니 들어 있었다. 이 여성은 소포에 든 마스크를 열어보기도 겁이 나고 찜찜해 통째로 내다 버렸다고 말했다. 펜실베이니아주 워싱턴 카운티, 버지니아주 노퍽 등에서도 몇몇 주민이 주문하지 않은 마스크를 중국에서 배달받았다고 전했다. 앞서 중국에서 보내온 정체불명의 씨앗이 든 소포가 미국 곳곳에 배달돼 신고가 잇따랐다. 영국, 캐나다 일본 등에도 문제의 씨앗이 배달돼 바이오 테러라는 의혹도 제기됐지만 씨앗은 잡초나 채소, 과일 씨앗으로 조사됐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와 거래개선협회(BBB)에 따르면 이 소포들은 온라인 상거래의 사기 수법인 브러싱 스캠(brushing scam)의 하나로 추정하고 있다. 브러싱 스캠은 주문하지 않은 물건을 불특정 다수에게 발송한 뒤 수신자로 가장해 상품 리뷰를 올리는 식으로 온라인 판매 실적을 부풀리는 행위를 뜻한다. FTC는 브러싱 스캠이 금전 피해를 일으키지는 않지만 개인정보가 악용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문하지 않은 중국산 소포를 받았을 경우 전자상거래에 쓰는 비밀번호를 변.
CIUDAD DE MÉXICO.- Yadhira Carrillo mostró preocupación ante el deterioro de salud que su esposo Juan Collado ha mostrado desde que ingresó al Reclusorio Norte. En su visita al reclusorio de la semana pasada la actriz reveló que su pareja empezó a padecer de ácido úrico y de una posible artritis en la mano derecha […]. .
Donga Ilbo 08/11/2020 21:18
“주택 시장이 안정화되고 집값 상승세가 진정되는 양상을 보이기 시작했다. 정부의 부동산 종합대책의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문재인 대통령, 지난 10일 청와대 수석보좌관 회의) 문 대통령의 부동산 발언을 두고 정치권은 물론 일반 시민들 사이에서도 부동산이 최고 화두가 되고 있다. 야권을 중심으로 집값이 안정됐다는 현실 인식이 부족한 것 아니냐는 비판 속 전문가들은 집값이 안정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는 것은 맞지만, 부동산 시장 감독기구에 대해선 과도한 규제는 오히려 독이라고 입을 모았다. 문 대통령은 지난 10일 “집값 상승세가 진정되는 양상”이라며 “저소득층뿐 아니라 중산층까지 누구나 살고 싶어 할만한 공공임대주택을 짓고 부동산 감독기구 설치도 검토하겠다”며 부동산 대책에 대한 의지를 거듭 확인했다. 이에 야권을 중심으로 비판이 거세다. 김기현 미래통합당 의원은 전날(1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부동산 시장 혼란, 집값 급등, 전셋값 급등, 전셋집 품귀로 인한 현재 진행.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