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85,762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Kukmin Ilbo (Korea) 12/10/2019 03:18
케이비제11호스팩은 이베스트투자증권(주)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5.17%에서 3.76%로 변동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한편, 케이비제11호스팩은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1,850원, 거래량은 66,831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변동이없다.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일명 "5%룰"이라고도 불리며, 주식을 추가로 매입하거나, 매각해 1% 이상의 지분변동이 생겨도 5일 이내에 공시해야 한다. 스톡봇 기자 ※ 이 기사는 국민일보와 엠로보가 개발한 증권뉴스 전용 인공지능 로봇 ‘스톡봇’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과 한국거래소(KRX)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내용을 담아 가겠습니다.
Kukmin Ilbo (Korea) 12/10/2019 03:14
뉴질랜드 화이트섬에서 지난 9일(현지시간) 일어난 화산 폭발로 실종자 8명을 포함해 총 13명이 숨진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화산 관광’에 대한 경고가 나오고 있다. 10일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는 이번 뉴질랜드 화산 폭발과 지난 7월 이탈리아 남부의 스트롬볼리 화산섬의 폭발, 5년 전 일본 온타케 화산의 갑작스러운 분화 등에서 드러나듯 관광객들을 화산 분화구에 일상적으로 접근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언제든지 비극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7월 스트롬볼리 섬에서는 강력한 화산 분화로 연기와 돌덩이들이 공중으로 치솟으며 관광객 1명이 목숨을 잃었다. 2014년 9월 발생한 나가노현 온타케산 분화는 77명이 사망하고 6명이 실종되는 대형 참사를 낳았다. 텔레그래프는 과학기술 진보와 화산 관측의 진전으로 화산학이 눈부시게 발전했으나, 화산 활동의 복잡성과 지표 아래 깊숙한 곳에서 일어나는 현상에 대한 측정 한계 등으로 인해 화산 분화를 예측하는 것은 극히 어렵다고 지적했다. 이 신문은 특히 희생자가 나온 최근 일련의 화산 분화들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 예측하기가 쉽지 않았으며, 소규모의 분화라도 분화구와 근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고 경고했다. 텔레그래프는 또 지금은 용암 등을 내뿜는 화산 지형의 극적인 풍경을 보려는 인파들로 전 세계 화산의 정상 주변이 붐비지만, 많은 사회에서 화산은 신이 거주하는 신성한 곳으로 여겨져 등반이 금기시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질랜드 경찰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관광객들에.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