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207,958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Cool3c (Taiwan) 07/12/2020 22:35
此次三星已經以一張電漿銅色( Mystic Bronze )的主視覺,暗示 8 月 5 日 Galaxy Unpacked 全球發表的新旗艦機 Galaxy Note 20 系列將以電漿銅作為主打配色,根據知名爆料者 Evan Blass 釋出的 CG 模擬圖,傳將同步發表的 5G 升級版機種 Galaxy Z Flip 也將有相同的電漿銅配色。 New post at Patreon: "Samsung Galaxy Z Flip 5G, Mystic Bronze - 360 Spin" [https://t.co/qcEu4M4Vfz] pic.twitter.com.
Kukmin Ilbo (Korea) 07/12/2020 22:29
애플이 올해 하반기 출시할 아이폰12 프로에 6GB의 메모리를 탑재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지난해 아이폰11 프로(4GB)보다 50% 더 많아지는 것이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트위터리안 러브투드림(L0vetodream)을 인용해 애플이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 프로 맥스에 6GB의 메모리를 탑재할 것이라고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 전문 유출가로 잘 알려진 트위터리안 존 프로서도 이 정보가 ‘확인된’ 것이라고 확신했다. 전작보다 50% 늘어난 메모리 용량 덕분에 멀티태스킹 작업에서 훨씬 쾌적하게 구동될 것이라고 포브스는 전망했다. 하지만 기본 모델로 분류되는 아이폰12와 아이폰12 맥스는 올해도 동일하게 4GB의 메모리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애플이 지난해 아이폰11 시리즈를 내놓을 때는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의 애플리케이션과 메모리가 동일했다는 점에서 막판에 애플이 아이폰12의 메모리 용량도 늘릴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애플은 2018년 아이폰XR과 아이폰XS에서는 메모리 차이를 뒀다. 포브스는 “안드로이드 진영에 비해 멀티태스킹에서 뒤진다고 판단한 애플이 메모리를 늘리는 결정을 했다”이라며 “새 아이폰에서 최고 성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올해는 더 많은 비용을 내고 아이폰12 프로로 가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Kukmin Ilbo (Korea) 07/12/2020 22:25
지인 부탁으로 자신이 운전 중 사고를 냈다고 허위 자백한 2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광주지법 형사8단독 김정훈 부장판사는 13일 범인도피 혐의로 기소된 A씨(22)에 대해 벌금 150만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월 28일 오후 12시16분쯤 광주에서 무면허 운전 중 교통사고를 낸 지인의 부탁을 받아 지난 2월 3일 경찰서를 찾아 담당 경찰관에게 자신이 운전하다 사고를 냈다고 허위 자백한 혐의다. 재판장은 “수사기관의 정당한 직무집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죄질이 좋지 않다”면서 “다만 잘못을 뉘우치고 수사기관에 범인 도피 사실을 스스로 밝힌 점 등을 고려해 벌금형을 선고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최성훈 인턴기자.
Data Net (Korea) 07/12/2020 22:23
[데이터넷] 코로나19와 원격·재택근무 환경을 노린 보안위협이 크게 증가하고 있음에도 기업의 보안 수준은 그리 개선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원격근무 보안관리 실태조사’에 따르면 보안이 취약한 개인 기기를 통해 주요 업무 자료에 접근하는 것이 보편화됐지만, 보안 의식과 보안 수칙 준수 상황은 여전히 낮은 수준으로 나타났다.조사에 따르면 ‘업무 관련 문서 관리 방법’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 절반 이상은 ‘단순히 개인 PC에 저장(27.3%)’하거나 ‘USB 등 별도 저장장치에 백업(23.7%)’ 한다고 답해, 기업.
Data Net (Korea) 07/12/2020 22:23
[데이터넷] 아태지역 기업의 95%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요 비즈니스 어젠다로 두고 성장분만 아니라 생존을 위한 전략 차원에서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3일 레드햇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애널리틱 서비스(Harvard Business Review Analytic Services)에 의뢰해 아시아태평양지역의 금융서비스, IT,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 경영진 14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이해하기(Understanding APAC’s Success in Digital T.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