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76,434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Kukmin Ilbo (Korea) 08/06/2020 11:10
루마니아의 페인트공이 로드킬을 당한 고양이 사체 위에 그대로 페인트를 칠한 뒤 방치해 비난을 받고 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루마니아 매체 Digi24 등은 인부들이 로드킬 당한 고양이 사체를 처리하지 않고 그 위에 페인트를 칠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올테니아의 마을 칼로퍼에서는 도로 차선 도색 작업이 있었고 당시 흰색 차선을 그리던 인부들은 차도 위에 고양이 한 마리가 죽어있었는데도 이를 도로변으로 치우지도 않은 채 그대로 고양이의 몸통 위에 페인트를 칠했다. 한 지역 주민이 죽은 고양이 위에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고 고양이의 사체를 수습해 인근 잔디밭에 묻어줬다. 이후 이 사실을 시 당국에 알린 그는 “인간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그러나 작업을 맡은 페인트공은 “사체를 치우는 것은 내 일이 아니다”라며 당당한 태도로 일관해 주민들의 분노를 더욱 키웠다. 사건이 보도되고 물의를 빚자 칼로파 시장과 도로 관리 당국 측은 “페인트공은 이번 사건에 책임이 있으며 고양이를 처리해야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누리꾼들은 “아무리 죽은 생명이라도 무시당해서는 안 된다”며 인부들의 잔인한 행동을 비판했다. 양재영 인턴기자.
Solopos.com (Indonesia) 08/06/2020 11:08
Solopos.com, JAMBI - Kabupaten Kerinci, Jambi, kembali mencatatkan ekspor komoditas andalan mereka ke Eropa. Kali ini kopi arabika khas Kerinci yang dikapalkan menuju Belgia. Acara pelepasan ekspor 15,9 ton Kopi Koerintji dari Pelabuhan Talang Duku dilakukan secara resmi oleh Gubernur Jambi, Fachrori Umar, Selasa (28/7/2020). Hadir pada kesempatan tersebut Bupati Kerinci, Direktur Jenderal Perkebunan, Kepala […]. .
Kukmin Ilbo (Korea) 08/06/2020 11:07
내가 사는 미국 필라델피아에는 유대인이 많이 산다. 주변에 유대인 회당이 많다. 공립학교도 유대인의 절기를 따라 쉴 정도로 유대인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두 아들이 다니던 학교의 학부모 모임(PTA) 같은 데서 유대인을 만나면 상당히 예의 바르고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회의가 끝나고 헤어지는 순간 싸늘함을 많이 느꼈다. 나의 주치의도 유대인이었다. 자신도 의사가 되기 위해 많은 공부를 하고 여기까지 왔다고 했다. 미국에서 목사가 되기 위해 온 나의 노력을 인정한다며 진단을 받으러 가면 존경한다고 말은 하는데 뒤돌아서면 끝이었다. 이렇게 유대인과 이방인의 차이와 간극을 삶의 현장에서 느끼며 39년째 미국에서 살고 있다. 전통적인 1세대 유대인의 관점에서 거리상으로 가장 먼 땅끝은 이방인이었다. 그렇다면 이방인의 관점에서 가장 먼 땅끝은 유대인이다. 유대인은 이방인을 경멸했다. 심지어 이웃집에 살아도 경멸했다. 유대인에게 인종적으로 가장 먼 땅끝은 가까이 있어도 이방인이었다. 그렇다면 이방인에게 가장 먼 땅끝은 옆집에 살아도 인종적으로 나를 무시하는 유대인이다. 복음이 예루살렘에서 출발했다. 복음이 만천하에 다 선포되고 마지막 가는 곳은 그 출발점이다. 출발점에서 가장 먼 곳은 한 바퀴를 돌아 다시 돌아오는 출발점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내게 가장 먼 땅끝도 이런 여러 가지 이유로 유대인이 돼야 했다. 그런데 모르고 살았다. 왜 그랬을까.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목사다.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며 최.
A1 Retail Magazine 08/06/2020 11:07
Chris Purcell, Product Strategist at Episerver Despite several months of doom and gloom for the retail industry, sales finally saw an increase last month as non-essential shops were allowed to finally reopen their doors in England. But high street stores are still under a significant amount of pressure as consumers remain hesitant to shop due […]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