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212,139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Kukmin Ilbo (Korea) 07/05/2020 01:45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좋은 정책과 정책신뢰를 위해 고위공직자에 대한 ‘부동산백지신탁제’ 도입을 거듭 주장했다. 이 지사는 지난해 12월 출입기자 간담회에서 “공직자가 가진 부동산이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준다면 부동산백지신탁제도 시행을 추진해봐야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백지신탁’은 공직자가 재임 기간 중 주식 등의 재산을 대리인에게 맡기고 관리하게 하는 것으로 공직자가 직위를 이용해 자신이 보유한 주식이나 채권, 부동산 등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책을 입안하거나 법 집행을 막는 등 권력을 남용하는 것을 막기 위한 제도다. 지난 2005년 통과된 공직자윤리법 개정안에서 고위공직자의 ‘주식백지신탁제’가 도입되면서 부동산백지신탁제도 거론이 됐지만 법안으로 연결되지 못했다. 이 지사는 이처럼 고위공직자를 대상으로 주식백지신탁제가 시행 중이므로 이보다 더 크게 부동산에 영향을 미치는 고위공직자에게 부동산백지신탁을 도입 못할 이유가 없다며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지사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 ‘부동산 백지신탁제 도입 요청’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 망국적인 부동산 불로소득이 주택가격 폭등으로 또다시 문제되고 있다”며 “근본적으로는 토지 유한성에 기한 수요공급불균형 문제겠지만, 현재는 정책방향과 정책신뢰가 심각한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 지사는 현 단계에서 망국적인 부동산 문제 해결을 위해선 부동산백지신탁제 도입이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그는 “‘정부를 이기는 시장은 없다’는 말처럼, 정확한 정책이 적시에 시행되고
SvD (Sweden) 07/05/2020 01:39
Kanye West ger sig in i USA:s presidentval i höst. I alla fall om man får tro ett inlägg han gjort på Twitter. "Vi måste nu infria USA:s löfte genom förtröstan på Gud, förena vår vision och bygga vår framtid. Jag kandiderar till att bli amerikansk president", skriver West och avslutar med hashtaggen "2020vision". Några närmare detaljer om rapstj...
Kukmin Ilbo (Korea) 07/05/2020 01:38
한 게임업체가 충북 청주시의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무시하고 포커대회를 개최해 물의를 빚고 있다. 시는 감염병 예방관리법에 따라 주최 측과 참가자를 고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5일 청주시에 따르면 포커대회 주최 측 A사는 전날 청원구 율량동의 건물 2곳에서 포커대회를 치렀다. 대회는 서울과 부산, 인천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와 스텝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애초 대회는 4일부터 이틀간 청주의 한 호텔 연회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시는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대회가 열리면 코로나19 확산이 우려된다는 이유로 대회 개최 전부터 집합금지 명령을 검토했다. 이에 A사는 지난 3일 대회를 취소하겠다는 입장을 시와 경찰에 알려왔다. 하지만 주최 측은 갑자기 대회 장소를 기존 호텔 연회장에서 인근 2개 건물로 바꿔 대회를 열었다. 시는 A사가 대회를 강행하자 4일 오전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 그러나 A사는 이를 무시하고 대회를 열었다. A사는 참가자 발열 검사를 하고 손 소독제를 제공했다. 하지만 카드 게임의 특성상 2m 거리 두기가 불가능했고, 마스크를 턱에 걸치거나 아예 쓰지 않은 참가자도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A사는 5일 오후 G호텔 연회장으로 장소를 옮겨 이틀째 대회를 진행했다. 시는 집합제한 행정명령을 발동하고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가 가능한 인근 호텔로 장소를 옮겨 치르도록 했다. 보건소 직원 입회하에 방역수칙 위반 여부를 점검했고, 행사장에 선수와 관계자를 제외한 참가자 입장을 전면 통제했다.
Milenio (Mexico) 07/05/2020 01:37
Aunque existe inquietud y mas de uno busca salir para tener mayor participación el técnico de. Luis Fernando Tena aseguró que contempla a toda la plantilla con la que cuenta en estos momentos para el arranque del Apertura 2020. No obstante, no se les puede asegurar minutos, sobretodo en los casos del guardameta Raúl Gudiño y el mediocampista José Juan Vázquez, quienes se ha dicho abiertamente son los que esperan tener mayor participación con la camiseta rojiblanca. "A nadie se le pueden prometer minutos, tienen que entrar en competencia.
Kukmin Ilbo (Korea) 07/05/2020 01:34
오늘(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레전드 흑역사가 대방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과거 관련 퀴즈 미션을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멤버들의 흑역사가 낱낱이 파헤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 중 ‘런닝맨 터줏대감’ 지석진은 결혼 9년 차이던 2008년 아내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여과 없이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아내를 영화에 비유하며 영화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 현장을 오글거림의 늪으로 빠트렸다. 또한 하하는 20대 후반이던 2006년 당시 본인의 묘비명을 정해놨는데, 하하다운 허세 가득한 묘비명에 멤버들의 원성이 빗발쳤다. 게스트로 출격한 조세호 역시 흑역사 방출을 피해갈 수 없었는데, 2014년 당시 선배들에게 사랑받는 비법으로 ‘특별한 것’을 꼽아 멤버들의 애정과 구박으로 물든 ‘조세호몰이’를 유발했다. 멤버들의 역대급 희귀자료와 흑역사 대방출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SBS 박봉규 sona71@kmib.co.kr.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