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209,329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Lenta.ru (Russia) 10/26/2020 00:30
Ирландский боец смешанного стиля (MMA) Конор Макгрегор в своем Twitter назвал позором выступление американца Джастина Гэейджи в бою с россиянином Хабибом Нурмагомедовым. Спортсмен высказался в своем Twitter, а затем удалил пост. Ирландец отметил, что ему было стыдно смотреть на борьбу Гейджи.
Kukmin Ilbo (Korea) 10/26/2020 00:29
앞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가입할 때 혜택부터 해지시 불이익 등 핵심 사항을 간추린 1페이지짜리 설명서를 받게 된다. 중도 해지시 받게 되는 불이익은 별도로 안내하지 않아 갈등이 발생하는 일을 막기 위해서다. 금융감독원은 26일 퇴직연금 관련 민원 및 건의사항을 분석해 금융권과 함께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금감원은 우선 IRP에 가입할 때 해지 시 불이익이나 수수료 등도 안내하는 내용의 1페이지의 핵심설명서를 나눠주도록 했다. 그동안 소비자들은 IRP의 여러 혜택만 듣고 해지시 불이익 등은 알기 어려웠다는 민원을 제기했다. IRP는 근로자가 퇴직금을 자기 명의의 퇴직계좌에 적립해 연금 등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한 제도다. 연간 최대 납입액 700만원에 대해 소득에 따라 13.2~16.5%의 세액 공제를 받는 혜택을 준다. 하지만 중도에 IRP를 깨면 세액 공제받은 자기부담금·이자에 대해 기타소득세(16.5%)를 내야 하는 불이익이 있다. 연금 수령 시 발생하는 수수료도 명확하게 명시된다. 일부 보험사의 퇴직연금 약관에는 연금 수령단계에 발생하는 수수료(연간 0.5~1.2%)가 기재되지 않아 가입자가 알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었다. 금감원은 또 퇴직연금 펀드의 환매 수수료에 대한 안내도 불충분하다고 봤다. 대부분 공모형 퇴직연금펀드는 환매 수수료가 없지만, 일부 펀드에는 환매 수수료가 있다. 투자 설명서에 이런 내용이 담겨 제공되지만, 충분하게 안내되지 않아 가입자의 민원이 잇따랐다. 이에 따라 금감원은
Digital Today (Korea) 10/26/2020 00:29
한국도로공사 앱. [사진: 소프트파워].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소프트파워는 인공지능 기반 노코드 플랫폼 ‘스마트메이커’를 활용해 한국도로공사 교량측정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보다 효율적인 교율 측정 및 원활한 관리를 위해 기존 용역 수행사들이 매달 현장 교량 점검 후 종이에 점검일지를 작성해 제출해왔던 작업을, 모바일로 전환하는 작업을 추진하면서 ‘스마트메이커 앱제작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모바일 앱 및 관리자용 웹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마트메이커는 C, 자바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제하고 위지윅 방식을 채택한 노코드 플랫폼으로 소프트파워는 지난 6월 스마트 메이커 앱제작 대항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대 95% 저렴한 개발비로 최대 4배 빠르게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에 개발된 ‘교량측정 관리시스템’은 한국도로공사 용역 수행사들이 현장 교량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앱을 실행하고 한국도로공사가 지정한 교량 점검내역을 확인 후 앱 내에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앱을 통해 제출된 점검일지를 관리자용 웹 페이지에서 점검 내역, 교량 현황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관리자용 웹 페이지까지 프로그래밍 코딩 한 줄 없이 ‘노코드’로 개발됐다고 소프트파워는 전했다.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