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78,482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Lenta.ru (Russia) 08/09/2020 07:51
Президент Белоруссии Александр Лукашенко получил от своего российского коллеги Владимира Путина письмо по поводу задержания 33 россиян, которых в Минске считают «боевиками». Сейчас бумаги изучает Следственный комитет. Лукашенко подчеркнул, что у них с Путиным есть договоренность разобраться вместе.
Kukmin Ilbo (Korea) 08/09/2020 07:49
제2회 섬의 날을 맞아 인천의 섬들이 남북교류협력과 한반도 평화정착의 마중물이 돼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섬의 가치를 발굴하고 알리는 등대의 불을 밝혀야 한다는 것이다. 인천녹색연합은 9일 논평을 통해 “8월 8일, 어제는 제2회 섬의 날이었다. ‘국민의 소중한 삶의 터전이자 미래의 잠재성장 동력인 섬의 가치를 높이고 중요성을 기념하기 위해’ 2018년 행정안전부가 제정했다. 불과 2년 전 제정된 기념일인데, 시끌벅적한 기념식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또 다시 섬이 잊혀지는 듯하여 안타깝다. 체계적이고 굳건하게 섬의 가치를 발굴하고 알리기 위한 등대의 불을 밝혀야 한다.”고 요구했다.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 대한민국 헌법 제3조에 명시되어 있지만 3000개가 넘는 섬들은 잊혀진 영토라는 주장이다. 이들은 “오랜 시간을 견디며 역사와 문화를 품었지만 활력을 잃어버린 지 오래다. 명품 섬, 찾아가고 싶은 섬, 어촌뉴딜 등 적지 않은 예산을 투입했지만 육지 사람들의 돈벌이 장이 되었을 뿐이다. 육지의 시각에서 육지 사람의 입맛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섬 주민의, 섬 주민을 위한, 섬 주민에 의한 사업들이 아쉽다. 정주 여건과 접근성 개선을 위한 여객선 공영제는 아직도 요원하다.”고 질타했다. 특히 이 단체는 “인천에서도 지난해 도서발전지원조례가 제정됐고 도서발전지원센터도 설립됐다. 그러나 섬은 관광의 대상지일 뿐이다. 애인섬프로젝트다 도서특성화사업이다 수십억원씩을 투입했지만 섬은 활성화되지 않았고 주민.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