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214,480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4Gamer.net (Japan) 09/27/2020 02:44
コーエーテクモゲームスは本日(2020年9月27日),TGS2020の自社番組内で,「真・三國無双8Empires」を2021年に発売すると発表した。対応プラットフォームはPC,PlayStation4,NintendoSwtichのほか,シリーズとしては初となるPlayStation5,XboxseriesXにも対応する。
Kukmin Ilbo (Korea) 09/27/2020 02:40
한화그룹은 27일 세계 최대 규모 PR 시상식인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에서 올해의 기업상을 비롯해 모두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화그룹과 광고회사 이노션은 지속가능성 캠페인 ‘클린업 메콩-한화솔라보트’로 다이아몬드 세이버 어워드 올해의 기업상을 비롯해 골드어워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부문, 사회문제 커뮤니케이션 부문 등 본상 4개를 수상했다. 클린업 메콩은 한화그룹이 베트남 지역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한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한화그룹이 국내 기업 최초로 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기업상을 받았다. 한화는 태양광 패널로 작동하는 수상 쓰레기 수거 보트 2척을 제작해 지난해 베트남 빈롱시에 기증했다. 클린업 메콩 캠페인은 앞서 국제 광고제에서도 다수 수상했다. 강주화 기자 rula@kmib.co.kr.
Excelsior (Mexico) 09/27/2020 02:40
Wendy Roa. CIUDAD DE MÉXICO. Después de que la alcaldía de Gustavo A. Madero permitiera una decena de ferias, ahora en calles del centro de Coyoacán se instalaron vendedores ambulantes, pese a que la ciudad permanece en semáforo naranja. Desde la noche del viernes, la Dirección General de Vía Pública de la alcaldía, encabezada por Manuel Negrete, autorizó la colocación de puestos de comida, artesanía e incluso ropa sobre las calles de Cuauhtémoc y Allende. A pesar de la inconformidad de los vecinos, desde ayer al mediodía los comerciantes empezaron a ofrecer sus productos, lo que atrajo a cientos de personas. Durante un recorrido, se observó que –en su mayoría– vendedores y paseantes no respetaban los protocolos de sanidad.
Kukmin Ilbo (Korea) 09/27/2020 02:38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2회에서는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난 이수(옹성우 분)와 경우연(신예은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수를 짝사랑한 뒤, 누구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없었던 경우연. 지독한 ‘짝사랑 저주’를 풀기 위해 경우연은 이수에게 입을 맞추고 떠났다. 두 사람의 10년 우정을 흔든 입맞춤 엔딩은 설렘과 함께 앞으로의 이야기에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겼다. 첫사랑 이수에게 두 번이나 차이고도 마음을 접을 수 없었던 경우연은 여전히 인스턴트 연애를 반복 중이었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마음도, 팍팍한 현실도 경우연의 어깨를 무겁게만 했다. 휴식이 필요하다 생각한 경우연은 무작정 제주도로 떠났다. 보름 동안 힐링만 하겠다며 비장한 마음으로 도착한 제주도. 그러나 한 푼이 아쉬웠던 경우연은 낮엔 게스트하우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엔 캘리그라피 엽서를 납품할 책방들을 알아봤다. 같은 시각 이수 역시 제주도에 있었다. 제주 관광공사의 의뢰로 잠시 한국에 들어온 이수는 경우연이 일하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고 있었다. 서로가 같은 공간에 있는지도 모른 채, 이수와 경우연의 길은 매번 엇갈렸다. 아슬아슬하게 서로를 지나치던 두 사람은 오름에서 재회했다.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려 찾은 제주도에서 짝사랑 상대와 다시 마주친 경우연. 언젠가 ‘지나가는 바람’이 될 거라 믿었던 이수에 대한 마음도 다시 돌아오고 있었다. 경우연은 두 번째 고백 이후 다시 만난 이수가 불편했다. 그러면서도 이수 앞에선 아무렇지
Kukmin Ilbo (Korea) 09/27/2020 02:35
일본에서 초등학교 1학년 여학생 두 명을 공원 화장실로 강제로 끌고 가 자신의 하반신을 만지게 한 남성의 행방을 경찰이 추적 중이다. 27일 홋카이도문화방송은 홋카이도 치토세시 아즈사 2호 공원에서 놀던 여학생 두 명을 공중 화장실로 끌고 가 하반신을 강제로 만지게 한 남성의 행방을 경찰이 쫓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남성은 앞서 26일 오후 3시 30분쯤 공원에서 놀고 있던 초등학교 1학년 여학생 2명에게 접근해 공원 내 여자 화장실 칸막이 안으로 끌고 갔다. 이 남성은 칸막이 안에서 아이들에게 자신의 하반신을 노출하고, 한 여학생의 팔을 잡아 자신의 하반신을 강제로 만지게 하는 등 강제추행을 했다. 당시 현장에는 학생들은 둘이서 놀고 있어 학부모는 없었고, 이후 피해 사실을 전해 들은 학부모가 경찰에 신고해 사건이 발각됐다. 경찰은 강제추행 사건으로 보고 달아난 남자의 행방을 쫓고 있다. 김나현 인턴기자.

Automotive Industries

Business Issue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Global Markets

Government Agencies

Information Technologies

Job Titles

Legal and Regulatory

Market Research Topics

Political Entities

Sources

Strategic Scenarios

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