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185,924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Kukmin Ilbo (Korea) 06/05/2020 02:45
진원생명과학은 브이지엑스파마수티컬스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5.02%에서 4.97%로 변동했다고 5일 공시했다. 한편, 진원생명과학은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9,760원, 거래량은 3,405,442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150원(-1.51%) 하락했다.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일명 "5%룰"이라고도 불리며, 주식을 추가로 매입하거나, 매각해 1% 이상의 지분변동이 생겨도 5일 이내에 공시해야 한다. 스톡봇 기자 ※ 이 기사는 국민일보와 엠로보가 개발한 증권뉴스 전용 인공지능 로봇 ‘스톡봇’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과 한국거래소(KRX)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내용을 담아 가겠습니다.
Uryadovy Kuryer (Ukraine) 06/05/2020 02:44
Загалом у календарі є кілька дат, пов’язаних з довкіллям. Проте ця найвідоміша і належить до найстаріших. Всесвітній день охорони довкілля було оголошено 5 червня 1972 року. Його запровадили під час Всесвітньої конференції із захисту довкілля у Стокгольмі.
Kukmin Ilbo (Korea) 06/05/2020 02:43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한 뒤 유서를 남기고 사라진 60대 남성의 실종이 10일째로 접어들었다. 그의 아들은 아버지의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방송에 공개하며 “제발 돌아와 달라”고 호소했다. 아들 박을성씨는 5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아버지가 실종된 지난달 26일부터 현재까지의 수사 상황을 전했다. 그는 “부모님이 운영하는 24시간 마트가 있는데 주간에는 아버지가 운영하시고 야간에는 어머니가 하신다. 어머니가 교대 시간에 저한테 전화하셔서 ‘가게 문이 잠겨있다. 2층에서 열쇠가 발견됐다’고 하시더라”며 “처음에 어머니가 ‘너희 아버지 약주라도 한잔하시러 갔나보다’라고 하셔서 아무렇지 않게 생각했는데, 다시 전화가 왔다. 아버지 핸드폰이 가게에 있는데 뭔가 이상하다는 거였다”고 회상했다. 당시 발견된 아버지의 휴대전화에는 작성 중이던 문자메시지가 전송되지 못한 채 남아있었다. 거기에는 “할 말이 없음. 열심히 살려고 했는데 금융사기 사기꾼들 신고해서 찾을 수… 카메라에 핸드폰에 옆에 도움이 안 되는. 나의 삶 이만 정리하려고”라는 글이 적혀있다. 박씨의 아버지는 의미심장한 내용의 메시지를 남긴 채 사라졌다. 박씨는 “그 문자를 보고 나서 아버지 카카오톡 같은 걸 보게 됐다. 마지막으로 전화를 건 전화번호들은 은행 이름으로 돼 있는 사람들이었다”며 “확인해보니 ‘신분증과 주소 준비 다 됐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낸 게 있더라”고 떠올렸다. 박씨가 공개한 캡처 사진에는 아버지가 ‘저축은행’이라는 이름의 누군가와.

Personal Care

Household Products

Business Issues

Trend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Information Technologies

Regions

Job 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