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e
your market intelligence analyst
Search Results
Edit Save
211,364 results
The selections or defaults defined for this collection may have been too restrictive for this search query. You can refine your results for this search.
SvD (Sweden) 07/14/2020 15:10
En kampanj från snabbmatskedjan Burger King kan göra ditt pass ogiltigt, rapporterar Expressen. I kedjans reklam framgår det att den som tar med sitt pass till en av företagets restauranger kan få en gratis hamburgare, mot en stämpel i passet. Polisen varnar nu att passet kan bli ogiltigt i vissa fall om det stämplas i passet, något som Burger K...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8
박현출(사진) 한국스마트팜산업협회장이 농업을 역사적 문화적 관점에서 정리한 ‘농업의 힘’을 최근 출간했다. 박 회장은 책에서 한국의 경우 해방 후 농지 개혁을 단행해 ‘한강의 기적’을 만드는 초석을 다졌다고 강조했다. 해방 당시 전체 인구의 80% 정도가 농업인과 그 가족들이었고, 전체 농가의 80% 정도가 소작농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농지 개혁이 없었다면 한강의 기적을 일군 인재 양성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봤다. 그는 “교육열이 높은 한국인이라 하더라도 만약 농지 개혁 과정을 통해 농업인에게 분배되지 않았다면 그들이 자식을 학교에 보낼 엄두조차 내지 못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향후 식량 문제를 감안할 때 농업의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한국에선 농업인에게 각종 소득보조금을 지원해 농업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정책이 지속될 경우 고령농이 보조금을 받기 위해 은퇴를 늦춰 경쟁력이 약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행시 합격 후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일한 박 회장은 농촌진흥청장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으로 재직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 재직 시 가락동도매시장 현대화 사업의 기반을 다졌다. 김현길 기자.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6
방역 업무만 9년 차 베테랑인 조철민 포천시 방역팀장에게 올여름은 낯설기만 하다. 지난 13일 경기도 포천시 농업기술센터에서 만난 조 팀장은 “방역부서의 피로도가 높다”고 운을 뗐다. 지금까지는 조류 인플루엔자(AI)·구제역이 성행하는 겨울철만 지나면 여름에는 한숨 돌렸다. 하지만 올해는 야생멧돼지를 중심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이어지면서 쉴 틈이 없다. 특히 고역인 점은 방역복이다. 겨울에는 따뜻하기라도 하지만 무더위 속 방역복은 쥐약이다. 조 팀장은 “현장 점검을 위해 매일 2시간 정도는 방역복을 입는데, 축사를 돌아보고 나면 비닐장화에 땀이 흥건하다”고 전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포천시에서는 아직 확진 농장이 없다는 점 정도다. 조 팀장은 “확진 농장이 나와 ‘심각’ 단계가 되면 매일 출근인데, 그래도 지금은 주말에는 집에 갈 수 있다”며 미소지었다. 다만 가족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공무원이 되기 전까지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동물병원을 15년간 운영했다. 당시에는 일요일이면 가족과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지금은 녹초가 된 몸으로 주말 내내 잠자기 바쁘다고 한다. ASF 확진 농장이 나오면 이 시간조차 없어지기 때문에 긴장감을 늦출 수 없다. 사람이 없다 보니 생긴 일이다. 서울시의 약 1.5배 면적인 포천시에는 1074곳의 축산농가가 있다. 경기도 북부에서는 가장 큰 규모다. ASF의 위협 대상인 사육돼지 농장만 해도 157곳으로 이날 기준 29만4957마리를 키운다. 지난해 ASF 때문에 살처.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6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코로나19로 가을학기에 온라인 수업만 듣는 유학생들에 대해 비자 발급 거부 등 제한 조치를 예고한 가운데 한국 유학생이 실제로 미국 입국을 거부당한 사례가 나왔다. 시카고트리뷴 등은 일리노이주 시카고 소재 드폴대학의 한국 유학생이 지난 8일 샌프란시스코 공항을 통해 미국에 입국하려다 거부당했다고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런 내용은 드폴대 등이 미 국토안보부 산하 이민단속국(ICE)이 대면 수업을 듣지 않는 유학생의 체류 비자를 규제하는 ‘학생 및 교환 방문자 프로그램(SEVP)’ 개정안을 발표한 데 맞서 소송을 제기하면서 공개됐다. 노스웨스턴대와 시카고대, 일리노이대 등 소송에 참여한 59개 대학은 전날 법원에 제출한 소장에서 미 정부가 새로운 비자 제한 규정을 적용해 한국인 유학생의 입국을 부당하게 금지했다고 밝혔다. 소장에 따르면 한국인 유학생의 경우 드폴대의 수업 과정에 아직 등록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입국을 거부당했으며 당시 입국 심사 관리들은 “수업 미등록 학생은 새로운 비자 규정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앞서 ICE는 지난 6일 온라인 대학에 다니는 비이민자 F-1·M-1 비자 학생과 대학에서 100% 온라인 강좌만 수강하는 유학생은 미국에 머무를 수 없도록 하는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다. 캐럴 휴스 드폴대 대변인은 “ICE의 새로운 규정은 학생들에게 학업 포기를 강요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유학생들이 대학과 지역경제에 기여하는 많은 부분을 상실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5
전북 전주시의 ‘해고 없는 도시’ 상생협약 동참 사업체가 800곳을 넘어섰다. 제조업과 건설업, 도소매업 등 대규모 사업장 위주에서 요식업계와 의료계 등 소규모 사업장으로 외연이 확장됐다. 전주시는 13일 김연님 이중본 대표와 최철 전주21세기병원 원장 등 12개 사업체 대표와 김승수 전주시장,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고 없는 도시’ 3차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비대면 협약을 체결한 580개 사업장을 포함해 모두 592곳이 동참했다. 지난 1·2차 협약때 참여했던 업체를 합친 217곳 보다 2.7배나 많다. 전주의 해고 없는 도시 동참 사업체는 모두 809곳으로 늘어났다. 3차 협약에서는 요식업 123개 사업장과 의료계 81개 사업장 등 고용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사업장들도 상생의 뜻을 함께 했다. 전주시는 이런 소규모 사업장들의 동참이 임시 일용직 근로자들의 고용 안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JTV 전주방송과 전북일보, 새전북신문, 뉴스1 등 7개 언론사를 비롯 건설업과 도소매업,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교육업, 제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참했다. 이들 사업체들은 코로나19 종식 때까지 근로자 해고 없이 고용을 유지하고 고통을 분담키로 약속했다. 이에 시는 이들 기업에 ‘고용유지 경영안전 자금 이차보전’을 비롯 ‘중소기업육성자금 상환도래 기업 이차보전 연장지원’ ‘고용유지지원금 사업주 부담분 지원’ ‘고용보험 가입 컨설팅 지원’ ‘지방세(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5
경북 영천시 언하동 일원 35만1000㎡ 규모의 낙후된 공업지역이 R&D공유 오피스, 기업 홍보시설, 근로자복지센터 등 산업·편의시설을 갖춘 산업혁신 허브로 탈바꿈한다. 경북도와 영천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4일 경북도청에서 이철우 경북지사, 최기문 영천시장, 변창흠 LH사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 언하 노후 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범사업 지역은 산업단지로 지정되지 못한 공업지역의 체계적인 관리를 도모하기 위해 국토교통부가 실시한 ‘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으로 2019년 8월에 공모해 그해 11월 최종 선정됐다. 시범사업으로 추진되는 영천 언하 공업지역은 창업과 안정적 인력확충을 위한 지역산업 지원센터가 조성된다. 올해 구체적인 산업육성계획을 담은 구상과 기본설계를 마치고 2021년부터 2025년까지 연차별로 조성공사에 착수할 계획이다. 영천 언하 공업지역은 40년 전인 1979년에 조성돼 현재 자동차부품 등 21개 제조업의 공장이 입주해 운영 중이다. 30년 이상 된 건물이 67%에 이르고 공업지역 내 기숙사·복지·문화·근로자 지원시설이 전무해 그동안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으로 지적돼 왔다. 이 시범사업은 LH가 500억원의 기금을 투자해 시설부지 5369㎡를 확보하고 산업·상업·주거·문화 등의 기능이 복합된 ‘앵커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이다. ‘앵커시설’이란 산업, 상업, 주거, 문화 등 다기능 복합시설 건립을 통한 기업지원시설을 말한다. 경북도는 산업혁신구역을 우선.
PYMNTS.com 07/14/2020 15:05
Americans add $74 billion in avoidable costs to regular bills, the bill-paying service Doxo concluded in a new study published on Tuesday (July 14). Per household, the average total of what Doxo calls “hidden” costs comes to $557, the survey of 1,100 households found. The survey results were combined with other data to produce the […]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5
삼성전자가 차세대 통신기술 ‘5G’에 이어 ‘6G’ 시대 주도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4일 차세대 통신기술인 6G 관련 백서( 사진 )를 공개하고 이르면 2028년 6G 기술을 상용화한다고 밝혔다. 6G에서는 최대 전송속도 1000Gbps로 5G에 비해 최대 50배 빨라지는 등 성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6G는 모바일 단말기의 제한적인 연산능력을 극복하기 위한 네트워크 구성 요소의 최적화 설계가 필수적이다. 본격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6G 시대에는 초실감 확장 현실(Truly Immersive XR), 고정밀 모바일 홀로그램(High-Fidelity Mobile Hologram), 디지털 복제(Digital Replica) 등의 서비스가 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삼성전자는 커넥티드 기기의 급증, AI 활용 통신기술 등을 활용한 사회적 격차 해소와 지속가능한 발전 등을 6G 시대 주요 트렌드로 제시했다. 삼성전자는 6G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연구가 필요한 기술로 테라헤르츠(THz) 주파수 대역 활용을 위한 기술, 고주파 대역 커버리지 개선을 위한 새로운 안테나 기술, 이중화(Duplex) 혁신 기술, 유연한 네트워크 구성, 주파수 활용 효율을 높이기 위한 주파수 공유 기술, AI 적용 기술 등을 꼽고 있다. 6G는 내년부터 개념 및 기술 요구사항 논의를 시작으로 표준화가 착수되고, 이르면 2028년부터 상용화에 들어가 2030년 본격적인 서비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5월 삼성리서.
Olhar Digital (Brazil) 07/14/2020 15:05
O Google está realizando uma pequena, porém importante, no Google Meet, seu serviço de videochamadas para usuários nos segmentos corporativo e educacional. Usuários anônimos (não-logados com uma conta do Google) não poderão mais participar de videochamadas organizadas por usuários do G Suite for Education ou G Suite Enterprise for Education. Isto impede que participantes compartilhem publicamente um link e incentivem usuários anônimos a participar da chamada, algo que causou para os usuários do Zoom. Segundo o Google, estes usuários podem perturbar o aprendizado, fazendo barulho ou compartilhando conteúdo, e se tornam uma distração para o organizador quando tentam participar. A mudança será implementada gradualmente para todos os usuários d.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4
박원순 전 서울시장은 영면에 들었지만 성추행 피해자 측이 진상규명을 요청한 두 가지 사안에 대해서는 수사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피해자 측은 서울시 내부에 성추행 피해를 호소했지만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과 고소 사실이 박 전 시장에게 유출된 경위를 밝혀야 한다는 입장이다. 성추행 의혹 자체는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되지만 남은 두 의혹에 대한 수사는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법조계에서도 두 의혹에 대해선 수사가 가능하다고 보고 있다. 시민단체 활빈단은 14일 고소 사실 유출 의혹과 관련해 경찰과 청와대의 ‘성명불상 관계자’를 대검찰청에 고발했다. 서울시 관계자들도 강제추행 방조 혐의로 고발했다. 판사 출신의 한 변호사는 “원칙적으로는 주범이 사망해도 방조범은 고소인 진술에 근거해 수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피해자 측은 시청 내부에 피해를 호소했지만 ‘시장은 그럴 사람이 아니다’라는 등의 반응이 나왔다고 주장한다. 통상 강제추행 방조는 추행 자리에 동석해 도운 경우 적용된다. 조직의 관리자가 추행 방조로 처벌받은 사례는 찾아보기 어렵다. 다만 피해자가 상급자에게 추행 사실을 알렸지만 묵살당했을 경우 직무유기 혐의가 적용될 가능성은 있다. 앞서 대법원은 교사의 학생 강제추행 사실을 보고받고도 묵살한 교장에 대해 직무유기 혐의를 유죄로 인정했었다. 시청 차원의 진상조사가 필요하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관계자들에 대한 징계 및 손해배상이 이뤄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박 전 시장은 과거 ‘서울대 우 조교 성희롱
Rossiyskaya Gazeta (Russia) 07/14/2020 15:04
Таманский полуостров - место уникальное. Здесь встречаются Черное и Азовское моря. Здесь - крупнейшие виноградники в России, и винные туры стали неотъемлемой частью туристического отдыха.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3
문재인 대통령은 14일 “한국판 뉴딜은 대한민국 새로운 100년의 설계”라며 “2025년까지 국고 114조원을 직접 투자하고 민간과 지자체까지 포함해 약 160조원을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한국판 뉴딜로 2025년까지 190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했다. 집권 후반기를 맞는 문 대통령이 한국판 뉴딜을 국가 발전 전략으로 삼아 승부수를 띄운 것으로 해석된다. 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주재한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에서 “한국판 뉴딜은 선도국가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대전환 선언”이라며 “추격형 경제에서 선도형 경제로, 탄소 의존 경제에서 저탄소 경제로, 불평등 사회에서 포용 사회로, 대한민국을 근본적으로 바꾸겠다는 정부의 강력한 의지”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2025년까지 160조원을 투입하는 계획에 대해 “전례 없는 투자”라며 “우리 정부 마지막 해인 2022년까지 국고 49조원 등 총 68조원을 투입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한국판 뉴딜의 효과와 관련해 “새로운 일자리도 2022년까지 89만개, 2025년까지 190만개가 창출될 것”이라며 “일자리가 필요한 국민들께 한국판 뉴딜이 새로운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비공개 토론 후 마무리 발언에서 “한국판 뉴딜의 성공 여부는 속도에 달렸다”며 신속한 이해관계 조정을 강조했다. 한국판 뉴딜의 3개 축은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 ‘안전망 강화’다. 향후 5년간 총 사업비 160조원 중
Kukmin Ilbo (Korea) 07/14/2020 15:03
역대 최저 인상률을 기록한 내년도 최저임금(8720원)이 결정되자 노동계와 경영계 모두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최저임금위원회에 참가한 근로자위원들은 사실상 전원 사퇴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이의제기를 예고했다. 양대 노총은 14일 공동성명을 내고 “내년도 최저임금 8720원은 참담한 결과”라며 “공익위원이 단일안으로 제시한 1.5% 인상 근거에 결코 동의할 수 없다”고 밝혔다. 약 보름간의 행정절차 기간 동안 이의제기를 준비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최저임금 1만원을 약속했던 정부도 비판했다. 양대 노총은 “정부는 노동존중사회와 소득주도 성장을 외치며 최저임금 1만원을 약속했지만, 결과적으로 지난 정부와 인상률 차이가 없었다”며 “산입범위 확대로 최저임금 삭감을 초래했다”고 지적했다. 최저임금위 근로자위원 전원 사퇴 계획을 언급하며 “공익위원들 거취는 양심에 맡긴다”고 압박했다. ‘최소한의 동결’을 굽히지 않았던 경영계도 성명을 내고 유감을 표명했다. 최선봉에서 협상을 주도했던 한국경영자총협회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에 공식 사과했다. 경총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최소한 동결했어야 했다”며 “이를 반영하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강조했다. 중소기업중앙회와 소상공인연합회는 “내년도 최저임금 인상 결정은 아쉽지만 수용하겠다”는 견해를 밝혔다. 반면 편의점 업계는 ‘수용 불가’ 의견을 냈다. 한국편의점주협의회는 “영세 자영업자들이 처한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최저임금 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

Health Care

Health and Wellness

Business Issues

Companies - Public

Companies - Venture Funded

Financial Results

Global Markets

Global Risk Factors

Government Agencies

Insurance

Information Technologies

Job Titles

Legal and Regulatory

Political Entities

Sources

Strategic Scenarios

Trends

Hints:

On this page, you see the results of the search you have run.  You may also view the following:

  •  Click on this drop-down menu on the right hand side of the page, to choose between the machine learning-produced Insights Reports, or the listing of concepts extracted from the results, in chart or list format. 


  •  View the number of search results returned for the search in each of your collections, and click on any of those numbers to view the entire listing of results from the chosen collection.

  •  Use the search adjustment drop-downs to change the scope, sorting, and presentation of your results.

  •  Show or hide the record’s caption (content description).

  •  Show actions that can be made with the search result record.

  •  Click on the Save button after running your search, to save it so that its results will be updated each time relevant new content is added to the designated collection. You may choose to be notified via search alerts.

Click here for more info on Search Results

Click here for more info on Machine Learning applications